2018 르노 마스터 연비 디자인 제원 어느정도?
르노 마스터 L은 르노 대형 플랫폼을 차량 기틀로 사용하여 우수한 강성과 안전성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하는 상업용 모델이며 한국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경상용차 부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차량입니다. 또한 2018년 10월에 최초로 공개되어 경상용차 트렌드의 시작이라는 피드백을 받으며 시장에 진출한 차량입니다.
RNJ-1외부 Design
르노 마스터 L은 살룬에 비해 높게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이 설정되어있어 상업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감을 조성하고있으며 밴 모델다운 커다란 크롬 그릴을 차량 중간에 장착하여 묵직하고 웅장한 이미지를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상단으로 올라가는 형태로 구성된 전면 램프를 토대로 넓은 시야 확보 가능성을 전체에 부여하고있습니다.
또한 끝까지 평평한 형태로 차량 천장 라인을 세팅하여 활용성이 강조된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고있으며 동일한 각도로 설계된 후면 디파처 앵글을 이용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뒷면 느낌을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뒷면까지 이어지는 음각 라인을 옆면 도어에 활용하여 밋밋하지 않은 감성을 최대한 드러내고있습니다.
내부 Design
르노 마스터 L은 일반 모델보다 가로로 넓은 형태로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만들어 수많은 기능들을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으며다른 르노 모델 대비 비교적 클래식한 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아날로그하게 차량 정보를 사용자에게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센터페시아 왼쪽으로 이어지는 변속 기어를 통해 매력적인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내부 전등 기능을 화물칸에 넣어 야간에도 편리한 짐 싣기를 가능하게 만들어주고있으며충분한 자리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주행 조건을 마련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목의 C자형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헤드레스트를 이용하여 인체 공학적인 착좌감을 완성하고있습니다.
제원 및 성능
르노 마스터 L은 스마트 커넥트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한 연결 환경이 구현되게하고 LED 룸램프를 통해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 차량 루프랙을 통해 여러가지 활용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르노 마스터 L은 구동 방식은 전륜 구동, 배기량은 2299cc, 최대 토크는 36.7kg.m등의 지표를 가집니다.
가격은 한국 시장 기준 3100만원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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